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체험활동

용인 키즈 캠핑장 룰루랄라 캠핑장(모래놀이,트램폴린,수영장,에어바운스)

반응형

지난 주말 1박 2일로 용인 룰루랄라캠핑장에 다녀왔어요:) 태풍이 막 지나가기도 했고, 금요일까지 비가 왔어서 고민했는데 토요일에 딱 해가 뜨는 거 보고 바로 예약하고 짐 싸서 나섰어요~ 집에서 가까우면서도 트램폴린, 수영장, 모래놀이시설이 있어 고민 없이 선택한 용인 룰루랄라 캠핑장이에요. 룰루랄라 캠핑장 이용 후기를 작성해 볼게요:)


룰루랄라 캠핑장 소개

룰루랄라 캠핑장은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해 있어요. 파쇄석 10자리 및 데크 6자리가 있는 소형캠핑장이에요. 에어바운스가 있는데 여름철에는 수영장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모래놀이터와 트램폴린도 갖추고 있어서 규모는 작지만 아이들이 놀거리가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 이용시간: 체크인 13:00, 체크아웃 12:00
  •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동부로729번길 97

 

캠핑장 배치도 및 자리 추천

룰루랄라 캠핑장 배치도입니다. 파쇄석 8번~10번은 지대가 높고 9번 자리 앞 계단으로 이동해야 해서 어린 자녀가 있는 경우는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데크 5번~6번은 캠핑장 중심부와 꽤 떨어져 있고, 밤에는 많이 어두웠어요.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환경을 선호한다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처럼 애들이 화장실 많이 오가는 경우는 중심부가 나아 보이고요.  저는 모래놀이터와 가까운 파쇄석 3번 자리를 선택했는데 매점이나 화장실과도 적당히 가깝고 모래놀이하기도 괜찮았어요. 캠핑장 전체적으로 나무 그늘이 없어서 쨍쨍한 날은 많이 더워요! 토요일은 비도 조금 오고 날도 선선해서 놀기 좋았고, 철수하는 일요일은 정말 더웠습니다.

파쇄석 9번 앞에 있는 계단이에요. 아래는 데크 2번 자리입니다.

시설 안내

수영장

매점 옆에 있던 수영장입니다. 여름이 아닐 때는 이곳에 에어바운스를 설치해 두더라고요. 물은 지하수여서 차가웠는데 그래도 애들은 들어가서 놀더라고요. 수영장 규모가 크지는 않아요. 


모래놀이터

야외에 있다 보니 모래놀이 도구나 주변 장난감이 좀 낡았지만 아이는 잘 놀았어요. 탈 것과 주방놀이도 있어서 어린아이들이 잘 놀더라고요.

트램폴린

파쇄석 1번 자리에 트램폴린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트램폴린 규모가 크진 않은데 인원이 많지 않아 적당히 잘 놀았습니다.

매점

매점에는 음료, 술, 라면, 장작 등 기본적인 것들 갖추고 있었어요. 맥주를 깜빡하고 안챙겨워서 4캔 사 먹었네요. 테라가 3500원이었고, 장작은 현금가로 12000원에 구매했어요.

개수대

개수대에는 공용냉장고, 전자레인지가 있어요. 공용 냉장고에 음식보관할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이용 후기 및 꿀팁!

1박 2일간 짧지만 즐거운 캠핑이었습니다:) 집과도 가까워서 다음에도 급 캠핑을 떠난다면 방문할 의사가 있어요. 여름이 끝나고 에어바운스가 설치되면 아이들도 더 잘 놀 것 같아요.

 

화장실에 비누가 없는 건 좀 아쉬웠습니다. 다행히 다이소 종이비누를 챙겨갔어서 들고 다니면서 잘 사용했어요. 그리고 근처에 식당이나 마트가 없기 때문에 가서 먹을 것을 잘 챙겨가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김량장 허니닭강정에서 닭강정 반반세트를 포장해 갔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사장님께서 바로 조리해 주셔서 따뜻하고 아이도 좋아했어요:)

 

이번에 스텐리 워터저그를 처음으로 가져갔는데 커다란 젤리통에 통얼음을 얼려서 넣어갔더니 집에 돌아와서까지 얼음이 남아있었어요. 캠핑 내내 시원한 얼음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워터 저그는 캠핑용품으로 새로 산 물건 중에 최고로 만족스러웠어요!

캠핑장 들어가는 입구에 작은 다리가 있어서 돌멩이 던지고 놀기도 하고, 주변 산책하면서 아이와 강아지풀을 뜯어왔는데 음료수 병에 꽃꽃이해주니 감성 캠핑이 되었어요 :)

오늘도 다이소 설거지통은 아이 물놀이통이 되었어요. 소꿉놀이하는데 돌 갈아서 고춧가루 만든다고 망치까지 꺼내온 아빠입니다. 각종 돌을 갈아서 소꿉놀이 양념으로 사용했어요 :)

저녁은 간단히(?) 삼겹살과 소시지를 프라이팬에 구워서 먹었어요. 먹을 것에 힘을 빼니까 짐 싸는 게 훨씬 수월해졌어요~

저녁에는 불멍도 해주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오로라 가루도 뿌려주고요. 

룰루랄라 캠핑장에서 즐거운 1박 2일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