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체험활동

[여수] 여수 신라스테이_ 디럭스, 비지니스호텔, 오션뷰 가성비 호텔 추천!

반응형

 

여수로 출장을 다녀오면서 여수 신라스테이에서 하루를 보냈습니다:)

신라스테이는 처음이었는데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으면서도 시설도 깔끔하고! 수영장도 있고!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게다가 스탠다드를 예약했는데, 디럭스로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여수 신라스테이 후기를 작성해볼게요.

 

로비, 바, 수영장은 6층에 위치해 있어요. 모바일로 체크인 체크아웃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로비 공간이에요. 깔끔하고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아요.

 

6층에 위치한 수영장입니다. 신라스테이인데 수영장도 있고 또 나름 인피티니 풀이었어요.

구명조끼가 비치되어 있었고~

제가 갔을 떄는 아직 날씨가 추워서 이용하는 사람은 없었어요.

 

객실 내부 모습입니다.

어지럽히기 전에 들어가자 마자 후딱 찍었어요:) 

침대와 소파도 있고, 의자와 테이블이 있는 꽤 넓은 구조였어요.

 

숙소에서 바라본 정경입니다. 나름 오션뷰예요.

 

샴푸,린스,바디 등은 대량으로 있었어요.

 

1층에는 GS25 편의점이 있어서 편리했어요. 저녁에 간단히 맥주 사서 먹었어요:)

 

 

가성비 좋은 신라스테이 여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