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체험활동

[가평/키즈캠핑장] 한알캠핑장 가평 계곡 좋은 캠핑장 추천(클라이밍체험)

반응형

 

가평 한알캠핑장으로 올해의 첫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3월말에 다녀와서 한달이나 지났지만, 그래도 모든 캠핑을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서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3월이지만 아직 많이 추웠던 ...난로 없이는 보낼 수 없었던 날씨였는데 한알캠핑장은 타프존이 아주 잘되있어서 다행이었어요.

 

그리고 특별했던 점은 아이들이 클라이밍 체험을 할 수 있었던 점이에요.

썰매, 그네, 방방 등 놀이시설도 잘되어있었고 시간대별로 다양한 이벤트(심지어 어른들도 함꼐 참여하는데~오랜만에 체육활동이 너무 재밌었어요ㅋㅋ) 가 있어서 재밌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계곡과 산책로도 잘되어있어서 여름이 되면 더 좋을 것 같은 한알캠핑장이에요. 자세한 후기를 작성해볼게요!

 

이용시간 및 위치

한알캠핑장은 가평 설악면 어비산 계곡에 위치해있어요. 계곡이 좋아서인지 근처에 캠핑장이 많이 있더라고요~ 

  • 이용시간: 체크인 13:00 체크아웃 12:00 매너타임 23:00~8:00
  •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어비산길 211

 

 

 

배치도 및 자리추천

2층과 1층으로 나눠져있는데, 놀이시설(방방이, 회전그네, 짚라인, 썰매 등)은 1층 키즈존에 위치해있어요~ 각종 이벤트도 관리실앞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가까이서 아이들 노는걸 지켜보고싶다?하면 1층 키즈존이 적당할 것 같습니다. 1층 키즈존에는 관시실  뒷편에도 화장실이 있는데 밤에는 운영하지 않아서 2층까지 올라가서 화장실을 이용해야하는 단점이 있긴 해요. 계곡 출입구는 6번쪽에 위치해 있어요!

저와 일행은 키즈존 11번과 5번을 사용했는데, 조용한 건 5번이 좋았고 아이들 놀기에는 11번이 좋았습니다!

 

시설 및 프로그램 안내

모든 사이트가 타프존이고 옆면도 다 닫을수 있는 형태여서, 추운 날씨에도 이용하기 좋았어요. 난로도 대여가 가능했어요. 가평은 꽤 늦게까지 춥더라고요 ㅎㅎㅎ 공용냉장고를 쓸 수 있는 점도 좋았고, 시설도 아주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여태까지 가본 캠핑장 중에 최고로 깨끗했고 샤워실에 드라이기도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놀이시설인 레일썰매와 짚라인, 방방입니다. 짚라인은 마지막에 꽤 높이까지 올라가서 처음에 6살 둘째 아이는 좀 무서워했는데요. 익숙해지니 재밌다고 엄청 탔습니다. 레일썰매도 빨라서 큰애들도 좋아했어요!

 

방방은 초등이하와 이상으로 나눠져 있어서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소규모 캠핑장이어서 아이들이 많지않고 시설도 깔끔해서 놀기 좋았습니다.

 

OX퀴즈, 암벽체험, 줄다리기, 축구? 등 이벤트를 많이 하더라고요. 이기던 지던 간식을 마구 퍼주셨어요^^ 아이들도 무척 좋아했고, 어른들도 의외로 다들 열심히 참여하는데 재밌었어요! ㅋㅋㅋ 

 

 가장 좋았던 암벽체험입니다. 사장님꼐서 산악인?이셨다고 들었어요 ㅎㅎㅎ 맨 꼭대기의 종을 치고 내려오는 건데 아이들이 버거워하면 사장님이 줄당겨서 많이 끌어주셔서 대부분 아이들이 성공했구요:)

아이들이 무척 좋아했어요~

 

저녁에는 영화도 틀어주셔서 아이들은 영화보고, 어른들끼리 시간도 보낼 수 있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름이 되서 계곡에 들어갈 수 있을 때에 한번 더 방문해보고 싶어요! 

 

 

 

+아이와 가볼만한 키즈캠핑장을 찾는다면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아이들과 가기 좋은 키즈캠핑장 모음 추천(계속 업데이트 중!)

작년에 캠핑을 시작하고 겨울을 제외하고는 꽤 부지런히 아이들과 놀기좋은 캠핑장을 찾아다녔습니다~ !10살, 6살 아이와 다니다 보니까 아무래도 키즈 시설이 없는 캠핑장은 큰 아이가 좀 심심

hamsdream.com

 

 

아이와 가기 좋은 키즈캠핑장 모음 추천 2탄!(꼭 가고싶은 캠핑장)

아이와 함께 캠핑을 가다 보니 아이들이 놀 시설이 많은 키즈캠핑장을 가는 걸 좋아합니다.기회가 될때 아이랑 가려고 찾아놓은 키즈캠핑장을 기록해 보았어요 :)* 이미 다녀온 캠핑장 후기는

hamsdre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