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체험활동

용인 아이랑 가기 좋은 키즈캠핑장_나인힐스(수영장, 바이킹, 짚라인) 타프존 추천

반응형

아이들과 함께 가는 첫 캠핑으로 지난 주말 2박 3일 용인 나인힐스 캠핑장을 다녀왔습니다. 첫 캠핑, 첫 피칭이었는데 비가 정말 정말 정말 많이 와서 계속 가는 게 맞나 고민하면서 출발했는데, 결론적으로는 너무 잘 놀고 왔어요~! 온수수영장, 실외수영장, 버블폼파티, 바이킹 운영, 짚라인, 키즈카페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시설들로 가득해서 아이들이 놀다 지쳐 잠드는 곳, 나인힐스 캠핑장을 소개할게요:)

 

나인힐스 캠핑장 소개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구봉산에 위치한 나인힐스 캠핑장은 아이동반 가족을 위한 키즈체험캠핌장이에요. 먼저 다녀온 친구가 강추해서 예약하게 되었는데, 온수수영장/야외수영장, 바이킹, 놀이터, 키즈카페 등을 갖추고 있고 시간대별로 보물찾기, OX퀴즈, 버블폼파티 등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예약은 캠핏에서 가능해요.

  • 이용시간: 캠핑장 체크인 12:30 퇴실 12:00 (매너타임 오후 11시~)
  •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보개원삼로1372번길 41
 

막힘없이 캠핑가자, 캠핏

하나되는 캠핑 정보로 전국 캠핑장을 가장 쉽고 빠르게 예약 | 캠핑 예약, 캠핑 정보 추천까지 모두 한 곳에서

camfit.co.kr

 

캠핑장 배치도 및 자리 추천

나인힐스 배치도입니다. 처음에는 E3과 E4를 예약했다가 비소식으로 타프존인 VIP15와 BB8로 변경했는데, 정말 옮기길 잘한 것 같아요. 금요일 저녁에 비가 엄청 오고 첫 피칭이었는데 타프존이 아니었다면... 정말 생각하고 싶지 않네요. 피칭할 때뿐 아니라 중간중간 비올 때나 또 해가 들 때에도 타프가 든든하게 역할을 해주고, 바닥이 데크인 점도 정말 좋았어요.

저희 자리가  BB8이었는데 다 좋았는데 바로 옆쪽 아래에 계곡이 있어요. 비도 많이와서 물량이 많아서인지 은근히 시끄럽더라고요. 물소리가 신경 쓰이신다면 BB8, BB7은 피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다행히 아이는 백색소음?으로 인식한 것인지 너무 신나게 놀아서 인지 꿀잠을 잤습니다 :)

VIP존과 바로 앞 온수수영장,실외수영장,바이킹 운영장소
BB7, BB8 캠핑장 넘어 계곡이라 물소리 시끄러움

아이랑 놀기 가장 좋은 자리는 VIP 11~14인 것 같아요. 수영장도 바로 앞이고 놀이터, 짚라인도 가깝고 계단만 오르면 키즈카페와 매점이니 놀기 최적화된 위치인 듯합니다. 그렇다고 다른 자리가 오가기 먼 건 또 아니에요. 조금만 걸으면 다 거기가 거기예요:)

 

운영 프로그램 안내

체크인하면 매점 앞에 행사 시간표가 있어요. 시간표를 확인하시고 참여할 프로그램 확인하고 계획 세우는 게 좋아요. 키즈카페는 11명 정원으로 1시간씩 예약제로 운영하는데 아침 8시쯤 키즈카페 예약하라고 방송합니다. 그때 매점 가서 원하는 시간대를 적으시면 됩니다. 1시간만 사용가능하지만 낮시간에 애들이 수영하거나 바이킹 운영할 때는 한 명도 없을 때도 있어서 그냥 이용할 수도 있어요.

바이킹 은근히 높이 올라가고, 사장님이 월미도 출신이신지 진행도 아주 재밌게 하셔서 아이들이 무지 좋아합니다. 운영시간대 체크하시고 한 번씩 애들 태워주시면 엄청 좋아할 거예요:)

 

부대시설 안내

매점

매점에서 중국음식 주문이 가능하더라고요~ 저녁 8시까지 주문한 음식에 대해 각 자리로 가져다준대요. 더운데 음식하기 싫을 때 아주 유용한 것 같아요. 첫날 저녁으로 족발을 포장해 갔는데 미리 알았으면 시켜 먹었을 것 같아요. 매점에서 고기도 종류별로 있고, 냉동식품류, 술, 얼음, 커피, 비상용품 등 있었어요. 매점 규모도 크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온수수영장/야외수영장

제가 갔던 일정에는 계속 비가 와서 실내수영장만 이용했어요. 온수수영장이라고 해서 물이 따뜻할 줄 알았는데 시원한 물이에요.(계곡물처럼 차지 않음) 온수수영장이 있는 비닐하우스 안은 더워요. 미끄럼틀 3개가 있습니다. 일요일 오전에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완전 전세내고 놀았어요. 제 기준에서는 미끄럼틀 탈만하고 재밌어서 애들이랑 섞여서 10번도 넘게 탔어요. 모자 필수 착용이고, 구명조끼는 매점에서 대여할 수도 있어요. 날씨 탓인지 야외수영장은 운영하지 않았어요.

바이킹/돌고래보트

오전 10시, 오후 2시에 운영하는 놀이기구존입니다. 어린 친구들은 돌고래보트를 타고,  언니오빠들은 바이킹을 좋아해요. 바이킹 꽤 높이 올라가고 시간도 길게 태워줍니다. 바이킹은 기다리는 친구가 많아서 한 타임에 한 번만 타도록 했어요.

키즈카페

작아 보이는데 은근히 공간활용을 잘해서 보이는 곳보다 넓은 곳입니다. 예약제로 1시간씩 이용할 수 있는데, 행사시간대에는 아무도 이용하지 않아서 둘째랑 한번 더 놀았어요. 에어컨이 아주 빵빵하게 틀어져 있어요. 비오는 날에는 얇은 겉옷 준비해가는게 좋아요.

놀이터/짚라인

나인코스터라고 자전거로 돌리는 청룡열차가 있어요. 은근히 빨라서 5살인 둘째는 타고 울었어요... 큰 아이들이 계속 태워달라고 해서 운동 많이 했네요. 미끄럼틀과 실내 방방, 짚라인이 있어요. 사람이 많이 몰리지 않아서 짚라인도 원 없이 탔네요:)

타미야카 레일

 타미야카가 뭔가 했는데 미니카예요:) 타미니카는 매점에서 팔기도 하고 개인용 차를 가져와도 되요. 타미야카 대회도 하고 상품도 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미니카 챙겨오세용.

그 외 시설

개수대 및 화장실은 매점옆과 실내수영장옆에 있고, 샤워실은 실내수영장 옆에 2칸이 있어요. 2칸밖에 없지만 의외로 씻느라 많이 기다린 적 없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애들 씻길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용 후기

과연 아이들이 놀다지 치는 캠핑장답게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었어요. 아이들은 캠핑이 너무 좋다고 또 가자고 계속 얘기하고 있어요. (그래~이번주에도 갈 거야) 실내 수영장, 키즈카페, 방방장 등 시설이 꽤 있어서 우중 캠핑지로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나인힐스캠핑장 추천드려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용인에 있는 다른 캠핑장도 궁금하시다면, 용인힐링캠핑장 포스팅도 참고해 주세요.

 

용인 당일 캠핑 수영장있는 캠크닉, 용인힐링캠핑장(feat. 버블폼파티)

토요일 저녁 갑자기 필 받아서 다음날 친구네 가족과 당일 캠핑을 가기로 했습니다. 바로 다음날이라 예약가능한 곳이 있을까 했는데, 다행히도 피크닉존에 딱 두 자리가 남아있는 용인 캠핑장

hamsdream.com

 

반응형